29's blog


아역부분 간질간질거릴 것 같아 벌써부터 좋다 증말

뭔가 티져의 나레이션이 이 두 사람의 어린 시절을 함축하는 느낌도 들고. 



요즘 꽂혀 있는 흑백 버전



뭔가 이런류의 드라마들은 약간 둘만 모르는 연애 같은 분위기로 쓸 때가 있는데

이거 보아하니 그런 분위기는 아닌 것 같아서 넘나 기대되는 것이다 ㅎ_ㅎ



흑백 버전이 뭔가 더 느낌 있는 것 같기도 하고ㅋㅋㅋ



사진진? 사람 이름이 사진진인가, 해서 검색해봤더니

한예슬이 맡은 캐릭터가 톱스타 사진진 역할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 앗..

고백씬에서 진진아, 이런 순간 바로 몰입 와장창일 것 같은데...



아직 드라마를 본 건 아니지만 티져만 놓고 봤을 때 캐릭터가 김지석이랑 찰떡일 것 같다

저 입꼬리,, 쒸익쒸익,, 가만안도



이쪽은 뭔가 쿨한 어른들의 연애를 보는 느낌도 들고ㅋㅋㅋ



한예슬 비쥬얼이야 뭐 말하면 입아프지



단언코 이 드라마는 김지석의 매력발산이 될 것이다



현실남자사람친구 느낌 넘나 대놓고 뿜뿜이라 미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세 명의 우정도 기대만빵인데 뭔가 그간 자주 접하지 않았던 배우들의 조합 같아서ㅋㅋㅋ



생각지도 않았던 드라마였는데 풀리는 티져마다 너무 마음에 들어서

최대한 기대감을 낮추려고 하는데도 그게 안되서 미치겠다 8ㅅ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