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 blog


그동안 틈틈히 짤 만들어 놓은 게 뭐가 있나 하고 살펴봤더니

하백의 신부가 툭 튀어나와서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




난 어떤 드라마든 간에 손 잡는 장면을 너무 좋아한다.

특히 손 차이가 극명하게 날 땐 더욱 좋아 날뛴다 *.*



하백에서 소아 비쥬얼 증말 최고시다



이게 동창회였을텐데 소아가 빡세게 꾸미고 가서 넘나 예뻤음.




늘어나는 소아짤들..



소아한테 난리치던 여자애 몸빵으로 막는 하백이가 멋있으니까욧!!!



그나저나 흑백 보정을 좋아한 게 이때부터인가ㅋㅋㅋㅋㅋㅋㅋ

하백은 유독 흑백 보정하고도 잘 어울린당




왕자님과 공주님 같았던 하백과 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하는 소아를 물끄러미 내려다보는 하백 눈빛이 좋아서.



좋은 건 흑백으로 봐도 좋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