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 blog


최다니엘 나온다기에 재방 챙겨봤는데 백진희 넘나 조녜



그러고보니 오만과 편견에서도 단발 백진희 넘나 존예라고 생각했는데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교진 ㅅㅂ

캐릭터 존나 혐성인데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처음에 이름을 자윤이씨로 들어서 성이 자씨인가? 하고 찾아봤더니 좌였음



최다니엘-안경=0

그치만 난 안경 벗은 것도 너무 좋아해 8ㅅ8






가뜩이나 최다니엘 피지컬 좋은데 대놓고 수트만 입고 나와주니까 너무 좋다 ㅎ_ㅎ

게다가 직급은 또 상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절대 존재할리 없는 남상무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캐릭터가 너무 싸가지 없어서 흐음.. 이랬는데 갭이 드러나기 시작하면서 매력 상승



강혜정 캐릭터 너무 작고 소듕해





조, 카터가 된 그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체격 차이만으로 벌써부터 날 설레게 한다는 것이 실화입니까..?



기척 없는 접근에 필요 이상으로 예민하신 남상무님



윤무룩... 8ㅅ8




어차피 이럴거면 제발 좀 앞에서 잘해주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내고 싶지 않은 위로를 하고 싶을 땐 조준을 잘해서 손수건을 던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