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 blog

 

보자마자 너무 예뻐서 손가락이 저절로 움직임 ;_;

 

 

연느랑 꽃이랑 케미 오진다 증말

 

 

 

잡지들 모하냐 연아 데리고 화보 더 안 찍고!!

 

 

 

연느 어깨선 실화냐;;;;;;;;;;;

너무 아름다워서 뭐라 말할 게 없음

 

 

 

경기 할 때도 표정 연기가 너무 좋았는데 아니나 다를까 찍는 화보마다 표정이 너무 좋타

그래서 색감 좀 다르게 해서 또 움짤 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은 이 색감이 더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앞으로도 사는 동안 화보 많이 많이 찍어주새오 연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