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 blog


솔직히 이 분 아니었으면 애초에 시작도 안 했을 드라마라는 것..ㅎ..



드라마에서 제일 재밌는 게 빌스카 얼굴

그냥 서있기만 해도 얼굴 대유잼



예전에 드라마 보면서 틈틈히 만들어놨던 움짤이라 색감 제멋대로 난리지만

빌스카 얼굴이 다 했잖아여... 8ㅅ8





드라마 스토리가 뭐 이래 하면서 짜증이 나다가도 빌스카 얼굴이 나오면 모든 것이 용서됨





착장 미친다....




내가 본 것들 중에서 가장 리얼하고 디테일했던 늑대인간 변신 장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까 빌스카보다 내가 더 신기했음




잘 생긴 건 흑백으로 봐도 조치용 오홍홍



기럭지 미치셨구요



솔직히 흰색 민소매 별로 안 좋아하지만 얼굴 보느라 옷이 안보이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덩치는 거의 곰만해서는 찡찡거리는 거 졸귀탱




시무룩 댕댕이.. ;ㅅ;



이 드라마를 절대 공공장소에서 볼 수 없는 이유...

시도 때도 없는.. 예...ㅎ_ㅎ..



제발 이 비쥬얼로 다시 좀 찍어조라.. 젭알...



빌스카 보려고 시작한 햄록이지만 이 배우도 너무 귀여워서 8ㅅ8

연기도 잘하고 특히 이 씬에서 저 옷이랑 넘나 잘어울렸음



프레야 팅글리.. 기억해둬야지..(메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