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 blog

크씬 끝난지가 언젠데 만들어놨던 거 뒷북치려니 민망쓰..;ㅅ;

9화에서 유독 존잘이었던 콩변호사님

추리만 잘하면 됐지 비쥬얼로도 열일하는 zzㅣ윤쓰

간만에 9화 다시 봤는데 증말 막장 of 막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대저택 안에서 세상 온갖 막장이 다 존재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친엄마 찾아서 신난 정손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지일관 zzㅣ윤쓰만 바라보던 탐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지막화에서 김지훈 비쥬얼 실화냐..

양세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진호 이마에 점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화에서 다들 비쥬얼 난리났네

그리고 결국 정줄을 놓은 은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