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 blog


진짜 기대도 안 했던 드라마인데 1차 티져 보자마자 이거다 싶었고요ㅋㅋㅋㅋ

그래서 급하게 드라마 이름을 검색하고 내용을 확인했다.


"어린 시절부터 한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 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


오예^*^



김지석 비쥬얼 무슨 일이야.. 훈훈함의 의인화야 뭐야..



자막을 넣지 않을 수가 없잖아요



김지석 아역 같은데 누군지 모름

근데 너무 훈훈해서 나도 모르게 그만...ㅋㅋㅋㅋㅋㅋㅋㅋ



김지석 정말 가만안둬 쒸익쒸익



사실 1차 티져라 한예슬과 김지석이 나옵니다 그리고 아역도 있습니다, 하고 

알려주는 수준이라 내용은 없으나 너무 감성적으로 잘 뽑았쟈나여



이번 드라마는 분명 김지석의 비쥬얼 대파티가 될 것이다



21세기에 시작된 우리들의 20세기 

이 문구 너무 좋음



김지석 잔망 떨지마 가만안둬 증말..